슈빠닷컴

에이즈 초기증상과 에이즈 붉은반점 사진

건강정보


에이즈 초기증상과 에이즈 붉은반점 사진

안녕하세요 트렌드리포트입니다. 오늘은 에이즈 초기증상과 에이즈 붉은반점 사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에이즈에 대해서 많은 분들은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에이즈는 HIV가 바이러스가 원인이 되어서 급성 HIV증후군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HIV에 감염되게 되면 우리몸의 면역성이 떨어지게 되고 그 결과 여러가지 감염질환과 종양이 발생되는 것이 쉬워진다고 합니다. 대부분이 에이즈에 걸렸을 때 에이즈때문에 사망하는 것이 아니라 그로 인한 질병감염으로 사망까지 이르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이즈 초기증상과 에이즈 붉은반점 사진을 준비하였습니다.



에이즈는 최초 1981년에 시작되어 바이러스가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에이즈에 대해서 정확한 기원이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아프리카의 원숭이에게서 시작되었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실제 가장 설득력이 있었던 에이즈의 기원은 원숭이와의 성관계가 아닌 HIV바이러스를 보유하고 있는 원숭이와의 접촉이나 식용으로 이용하면서부터라는 기원이랍니다. 그래서 통계치로 보아도 아프리카에서 에이즈환자발생이 가장 많다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이지요.



에이즈 초기증상

에이즈 초기증상으로는 참으로 알아보기 힘든 경우가 많은데 우선 이러한 급성 HIV바이러스에 감염되게되면 감염 후에 3~6주가 흐르면 발열과 인후통 임파선비대 관절통 두통 근육통 구토 피부의 구진성 발진 등의 증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 것이 심해지면 뇌수막염이나 뇌염 등 여러가지 합병증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적절한 성관계나 에이즈가 걸릴수 잇는 가능성이 잇는 행동에 노출된 경우 3~6주가 지나 감기같은 증상이 발생된다면 이는 에이즈를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그럴 일이 없다고 하였을 때에는 신경쓰시지 않아도 되지만 자신만이 초기에 자신의 증상을 알 수 있습니다. 단, 에이즈 검사를 할 때 바로 그 결과가 나오지 못하기때문에 적어도 3개월정도 지난 후에 병원을 가서 검사하기를 바랍니다.



에이즈에 걸리면 에이즈 붉은반점이 아주 흔하게 발생되는데 이는 면역성이 약해지면서 몸으로 붉은반점과 곰팡이들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현재 에이즈 백신을 개발이 되지 않았지만 강력한 항바이러스제가 만들어졌고, 에이즈 걸리신 분들도 면역체계를 잡아 잘 생활하고 있다고 합니다.그럼 에이즈 붉은반점 사진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즈 붉은반점 사진




이상으로 에이즈 초기증상과 에이즈 붉은반점 사진였습니다. 자신이 에이즈에 걸린것같다고 의심될때는 즉시 에이즈 상담센터나 가까운 병원을 가셔서 진료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에이즈는 세계적으로 상당히 많이 보유하고 잇는 바이러스지만 잘만 관리하면 죽지않는 병이기때문에 꼭 치료받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